[B2B 영업/세일즈, 작가와의 만남]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① - 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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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세일즈, 작가와의 만남]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① - 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기업영업교육전문가 프론티어비즈 대표 박주민 작가)
개요)
일시 : 2022년 10월 31일 월요일 저녁8시-9시
주제 :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게스트 : 박주민 프론티어비즈 대표 (B2B 찐영업으로 승부하라, 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저자)
진행 : 김프로, 홍프로
본 도서『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은 소설 속 주인공 박태출을 통해 전통적인 H/W 세일즈에서 최신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세일즈까지 경험해가며 역량 강화 분투기를 다룬 국내 최초의 기업 비즈니스 에듀픽션물입니다. 참고로 에듀픽션(edufiction)이란 교육(education)과 소설(fiction)의 합성어로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소설적 재미를 활용한 장르를 말합니다. 이와 같은 시도를 한 이유는 중대형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전략적 판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재미와 배움, 도전을 동시에 드리기 위함입니다.
지금 우리는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코로나 시대 비대면 문화를 경험하고 있고 더 나아가 AI와 메타버스 시대로까지 접어든 상황입니다. 두말할 것도 없이 기업 비즈니스 환경은 갈수록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방식이 대세가 되어 몇 년 안에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에 성공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의 격차가 뚜렷하게 나타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거대한 변화의 파고 속에서 우리의 기업들은 어떻게 지속적으로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탄탄하게 유지해 갈 수 있을까요?
그에 대한 저의 소신과 견해는 기업 내 CEO를 중심으로 한 영업주도조직 문화의 정착과 영업인력들의 전략적 판매에 관한 전문성에 달려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조금 전 언급한 영업주도조직 문화, 전략적 판매와 같이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 들릴 수 있는 주제들에 대해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식으로(강의+소설) 이번 신간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바라건대 이 책을 통해 많은 독자분들과 교감하며 다가올 미래 기업영업의 변화와 대책을 함께 모색해 보고 지식은 물론 다양한 경험과 통찰까지도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들이 거듭 생겨나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안전하고 넉넉한 추석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
● 교보 http://kyobo.link/tRQ3
● 알라딘 http://aladin.kr/p/Cfvnb
● 예스24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2620792
● 단체주문 문의 : 010 3373 3750
#전략적판매의고수가된박태출
#실적부진퇴출1순위에서세일즈트레이너로거듭난역량강화분투기
▶ 네이버 : 박주민
▶ 홈페이지 : https://frontierbiz.com/
▶ 강의 문의 : 010 - 5231 - 3109 / ad7101@naver.com
I pray for peace in Ukraine
개요)
일시 : 2022년 10월 31일 월요일 저녁8시-9시
주제 :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게스트 : 박주민 프론티어비즈 대표 (B2B 찐영업으로 승부하라, 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저자)
진행 : 김프로, 홍프로
본 도서『전략적 판매의 고수가 된 박태출 』은 소설 속 주인공 박태출을 통해 전통적인 H/W 세일즈에서 최신 클라우드 기반의 SaaS 세일즈까지 경험해가며 역량 강화 분투기를 다룬 국내 최초의 기업 비즈니스 에듀픽션물입니다. 참고로 에듀픽션(edufiction)이란 교육(education)과 소설(fiction)의 합성어로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소설적 재미를 활용한 장르를 말합니다. 이와 같은 시도를 한 이유는 중대형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전략적 판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재미와 배움, 도전을 동시에 드리기 위함입니다.
지금 우리는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코로나 시대 비대면 문화를 경험하고 있고 더 나아가 AI와 메타버스 시대로까지 접어든 상황입니다. 두말할 것도 없이 기업 비즈니스 환경은 갈수록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방식이 대세가 되어 몇 년 안에는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에 성공한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의 격차가 뚜렷하게 나타날 것으로 예측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거대한 변화의 파고 속에서 우리의 기업들은 어떻게 지속적으로 고객을 발굴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탄탄하게 유지해 갈 수 있을까요?
그에 대한 저의 소신과 견해는 기업 내 CEO를 중심으로 한 영업주도조직 문화의 정착과 영업인력들의 전략적 판매에 관한 전문성에 달려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조금 전 언급한 영업주도조직 문화, 전략적 판매와 같이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 들릴 수 있는 주제들에 대해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식으로(강의+소설) 이번 신간을 통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바라건대 이 책을 통해 많은 독자분들과 교감하며 다가올 미래 기업영업의 변화와 대책을 함께 모색해 보고 지식은 물론 다양한 경험과 통찰까지도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들이 거듭 생겨나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안전하고 넉넉한 추석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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