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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세일즈, 작가와의 만남]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③ - 전략적 판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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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세일즈, 작가와의 만남]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② - 전략적 판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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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영업/세일즈, 작가와의 만남] B2B, 전문가 영업, 전략적 판매로 승부하라! ① - 전략적 판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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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찐영업 마스터하기] 1장. 코로나 시대, 전문가 영업과 세일즈 뉴노멀 - ③ 세일즈 뉴노멀,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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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찐영업 마스터하기] 1장. 코로나 시대, 전문가 영업과 세일즈 뉴노멀 - ② 변화하는 구매환경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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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찐영업 마스터하기] 1장. 코로나 시대, 전문가 영업과 세일즈 뉴노멀 - ① 코로나 시대 전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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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안내 - 2편] B2B, '찐'영업으로 승부하라! : 어떠한 이야기를 주로 하고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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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간 안내 - 1편] B2B, '찐'영업으로 승부하라! : 찐영업의 의미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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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와의 북토크] 신간 "B2B, '찐'영업으로 승부하라!" 박주민 작가와 함께 (진행 : '작가는 처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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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가 잘 오르지 않는 영업조직의 특징 (B2B, 기업영업, 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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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영업이 어려운 이유(성공 세일즈를 돕는 결정적 방법 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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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시장 개척은 어떻게 하는가? (B2B,기업영업, 세일즈, B2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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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먼저 당신을 만나고 싶어하게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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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실적을 두 배로 끌어 올리는 콜드콜 숫자 세가지 법칙! (B2B,기업고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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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하는 기업고객 어떻게 만족시킬 것인가? (B2B 영업 / 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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